담임목사코너

2026년 1월 18일 - 전임목회자 수련회, 더 깊은 섬김을 위한 영적 재충전

작성자 정보

  • FKUMC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전임목회자 수련회 더 깊은 섬김을 위한 영적 재충전 

 

  사랑하는 체리힐 제일교회 성도 여러분,

  담임목사로서 체리힐 제일교회에서 신앙의 공동체를 일구어 온 지난 9년의 시간은 참으로 치열하고도 은혜로운 여정이었습니다. 특히 최근 교단의 변화 속에서 글로벌 감리교회(GMC)로의 이전이라는 중대한 결단을 내리기까지, 우리 모두는 한마음으로 기도하며 교회를 지켜왔습니다.

 

  그 분주했던 시간 속에서 정작 체리힐 제일교회 목회자들은 단 한 번도 함께 수련회를 떠나지 못했습니다. 매번 계획은 세웠으나 교회 안팎의 상황과 성도님들을 돌보는 마음이 우선이었기에 다음으로 미루어왔던 일입니다. 하지만 2026년 새해를 맞이하며, 저희 전임 목회자들은 더 건강한 영성과 뜨거운 열정으로 교회를 섬기기 위해 오는 1 20일부터 23일까지 짧지만 깊은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전화/ 카톡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수련회 기간 동안 교회 사무실은 잠시 문을 닫습니다. 하지만 우리 제단의 기도는 쉬지 않습니다. 새벽기도회와 수요 찬양기도회는 우리 교회의 든든한 기둥이신 시무장로님들께서 정성껏 준비하여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장로님들께서 간절한 마음으로 준비하신 은혜의 잔치에 성도 여러분이 더 많이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목회자들이 자리를 비운 이 시간이 오히려 성도님들과 장로님들이 영적으로 더욱 하나 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희 목회자들은 이번 수련회에서 영적, 육적인 쉼을 누리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영적으로 충만해져서 돌아와 더 낮은 자세로, 더 충성스럽게 교회를 섬길 수 있도록 간절한 중보기도를 해주십시오.

 

  수련회를 마치고 더욱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 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내 사항]

  

♣ 수련회 기간: 2026 1 20() ~ 1 23()

  ♣  교회 사무실: 해당 기간 동안 운영되지 않습니다.

  ♣ 예배 안내: 새벽기도회 및 수요 찬양기도회는 시무장로님들의 인도로 정상 진행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