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9일 - 부흥과 회복을 향한 행진: 제리코 워커스(Jericho Walkers) 1년의 여정
작성자 정보
- FKUMC 작성
- 작성일
본문
부흥과 회복을 향한 행진: 제리코 워커스(Jericho Walkers) 1년의 여정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지라” (역대하 7:14)
저희 체리힐제일교회가 역대하 7장 14절의 말씀을 붙잡고 시작한 '제리코 워커스' 사역이 어느덧 1년을 맞이했습니다. 매월 첫 목요일, 5명의 기도 군사들이 우리가 사역하는 캠든과 캔싱턴을 다니며 땅을 묶고 있는 악한 영들을 무력화하고 영혼들의 구원을 위한 기도를 선포했습니다. 1년의 여정을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목요일, 우리는 다가올 전도 사역지를 분별하기 위해 7명의 기도 용사들과 함께 필라델피아의 마켓 스트리트, 기차역, 그리고 독립 기념관 거리로 중보기도를 나갔습니다.
놀라운 만남과 인도하심이 있었습니다. 마켓 스트리트에서 우울증으로 고통받던 한 아프리카 여성을 만나,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치유를 위한 기도를 나누고 교회로 돌아가 예배할 것을 권면하며 함께 영접 기도를 드렸습니다. 또한, 마약 중독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매튜 형제를 만났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리커버리 훈련 시설을 연결해 주고, 함께 영접 기도를 드린 후 그의 회복을 위해 기도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 형제를 위해 성도님들의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더욱이 의미 있었던 것은 우리가 기도했던 독립 기념관 근처 거리가 1857년 미국 대부흥 운동 당시 정오 기도회가 열렸던 역사적인 장소였음을 깨달은 것입니다. 이 놀라운 사실은 우리의 마음에 큰 소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혹시 하나님께서 우리 체리힐제일교회를 통해 필라델피아에 다시 한번 부흥의 불길을 일으키시려는 계획을 가지고 계신 것은 아닌지 강력한 영적 도전과 소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제리코 워커스는 하나님이 부르시는 자리에 나아가 도시의 평화와 영혼 구원을 위해 중보하는 사역입니다. 하나님의 분명한 인도하심을 따라, 우리의 겸손한 기도와 순종적인 발걸음을 통해 이 땅을 고치시고 영혼들을 구원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이 영적 행진에 동참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매월 첫 목요일 오후 4시, 교회에서 출발하니 누구나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기도함으로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합시다.
관련자료
-
다음